강화대교 주꾸미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계산하려는데 성리님 사인이 정면에 붙어 있는것이예요
성리님 다녀 가셨냐고 물어 보니깐 작년10월달
교동 축제 다녀가셨다고 ᆢ
잘생냐고 물어보니깐 까운터 직원 넘 잘생기고 예쁘다고 마침 조각인형 같다고 ᆢ
내가 찐팬이라고 고양 콘서트만 기다린다고
빨리 우리 성리님 보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미맘 작성시간 26.06.23 new
완전 잘생겼어요 어제처음실물 영접 첨엔 똑같네했는데 와우 !!! 아닙니다 너무잘생겼어요 그냥잘생겼다기보다 매력 섹시 하게 잘생김 ㅋ
-
작성자핑크안개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타인 말로만 들었는데도 듣는 순간 가슴이 띄고 벅차 오르는데 꼬미맘님께서는 얼마나 좋으셨을까요~?
부럽습니다 그리고 고마워요♥︎♥︎
-
작성자알지성리 작성시간 26.06.23 new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성리님 싸인을 보셨다니.. 너무너무 좋으셨겠네요~^^
-
작성자룰라 경기 작성시간 26.06.23 new
-
작성자핑크안개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