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성리님 싸인

작성자핑크안개꽃|작성시간26.06.23|조회수683 목록 댓글 7

강화대교 주꾸미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계산하려는데  성리님  사인이 정면에 붙어 있는것이예요

성리님 다녀 가셨냐고 물어 보니깐 작년10월달

교동 축제 다녀가셨다고 ᆢ

잘생냐고 물어보니깐 까운터 직원 넘 잘생기고  예쁘다고 마침 조각인형 같다고 ᆢ

내가  찐팬이라고 고양 콘서트만 기다린다고

빨리 우리  성리님 보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미맘 | 작성시간 26.06.23 new 완전 잘생겼어요 어제처음실물 영접 첨엔 똑같네했는데 와우 !!! 아닙니다 너무잘생겼어요 그냥잘생겼다기보다 매력 섹시 하게 잘생김 ㅋ
  • 작성자핑크안개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타인 말로만 들었는데도 듣는 순간 가슴이 띄고 벅차 오르는데 꼬미맘님께서는 얼마나 좋으셨을까요~?
    부럽습니다 그리고 고마워요♥︎♥︎

  • 작성자알지성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성리님 싸인을 보셨다니.. 너무너무 좋으셨겠네요~^^
  • 작성자룰라 경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핑크안개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