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행복합니다♡
성리 님의 어제 무대는
또 한번 성리 님의 늪에
빠지게 했으니까요♡
2시 총공 숙제 완료하고 시간되어서 잠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우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직접 보셨다니 정말 부럽네요~~
-
작성자모아나 작성시간 26.06.23 new
성리님 실물 영접 하신 후에 후유증들이 깊이 남는거같아요. 후유증 힘드셔도 많이 찾아가서 응원 부탁드려요. 출퇴근길에 학자님들 보고 행복해 하는 가수님 표정에 제마음이 몽글거립니다.
덕 질 이행시 넘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어우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화면으로도 저리 빛나는데 실물은 어떨지 감도 안오네요 ㅎㅎ 어제 퇴근길에서의 성리 님 모습이 참 오래오래 남아요♡
-
작성자바다아라 작성시간 26.06.23 new
덕질 이행시 너무 좋네요 정말 맞는말 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어우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어디에서 보고 좋아세 제식으로 그림체만 바꿨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