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행복한가요

작성자어우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451 목록 댓글 6

네♡
행복합니다♡
성리 님의 어제 무대는
또 한번 성리 님의 늪에
빠지게 했으니까요♡



2시 총공 숙제 완료하고 시간되어서 잠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우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직접 보셨다니 정말 부럽네요~~
  • 작성자모아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성리님 실물 영접 하신 후에 후유증들이 깊이 남는거같아요. 후유증 힘드셔도 많이 찾아가서 응원 부탁드려요. 출퇴근길에 학자님들 보고 행복해 하는 가수님 표정에 제마음이 몽글거립니다.
    덕 질 이행시 넘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어우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화면으로도 저리 빛나는데 실물은 어떨지 감도 안오네요 ㅎㅎ 어제 퇴근길에서의 성리 님 모습이 참 오래오래 남아요♡
  • 작성자바다아라 | 작성시간 26.06.23 new 덕질 이행시 너무 좋네요 정말 맞는말 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어우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어디에서 보고 좋아세 제식으로 그림체만 바꿨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