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하스킨 감동입니다.
우리성리님, 닥터하스킨 윈윈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끼리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사용한지 3일정도 되가는데 좋아요
많은 학자님들 사용해 보세요 -
작성자포돌이맘 작성시간 26.06.23 new
닥터하스킨 다른소핑몰보다 네이버에서 주문했는데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신사임당 작성시간 26.06.23 new
다카포 리프팅 앰플 마스크팩 넘 좋아요👍 라벤더.로즈마리.캐모마일 등 허브향이 아로마 테라피 효과로 힐링이 되네요ㆍ
화장품성분도 좋고 고농축 앰플이 듬뿍! 피부톤도 밝아지고 윤기나면서 종일 촉촉하네요.ㆍ
울 성리 님 대박나길 기원합니다ㆍ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알지성리 작성시간 26.06.23 new
오~ 닥터하스킨 대박나겠어요~^^
-
작성자한깔끔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완전 예민 한데 마스크 팩 써보니 일단 합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