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성리♡닥터하스킨♡

작성자러브쿠키|작성시간26.06.23|조회수504 목록 댓글 15

닥터하스킨 감동입니다.
우리성리님, 닥터하스킨 윈윈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끼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사용한지 3일정도 되가는데 좋아요
    많은 학자님들 사용해 보세요
  • 작성자포돌이맘 | 작성시간 26.06.23 new 닥터하스킨 다른소핑몰보다 네이버에서 주문했는데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신사임당 | 작성시간 26.06.23 new 다카포 리프팅 앰플 마스크팩 넘 좋아요👍 라벤더.로즈마리.캐모마일 등 허브향이 아로마 테라피 효과로 힐링이 되네요ㆍ
    화장품성분도 좋고 고농축 앰플이 듬뿍! 피부톤도 밝아지고 윤기나면서 종일 촉촉하네요.ㆍ
    울 성리 님 대박나길 기원합니다ㆍ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알지성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닥터하스킨 대박나겠어요~^^
  • 작성자한깔끔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완전 예민 한데 마스크 팩 써보니 일단 합격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