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비니 인사드립니다
창원행사에 더 많은 학자님들과 함께하기 위해 개설합니다~ 우리 가수님 위해서 학자님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잠실운동장역-야탑역-창원
https://open.kakao.com/o/g79FcPAi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보카토 작성시간 26.06.23 new
창원 시민의날 무료공원입니다
많이 와 주세요 -
작성자보라고운 작성시간 26.06.23 new
예비니. 총무님 날씨도 더운대 봉사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홍짱3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가고싶다?
성리님뵈려~~^^♡😅😅😅 -
작성자광안리밤바다 작성시간 00:11 new
와우~~3호차!!! 👍 👍 👍
경상방에서 준비 단디 해야겠네요 ㅋ
창원에서 뵈어요~~ ^^
-
답댓글 작성자예비니(서경인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19 new
네~ 준비 잘해서 갈께요~ 우리 가수님 위해서 함께 잘해 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