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7월1일 창원행사 서경인 3호차 개설합니다

작성자예비니(서경인총무)|작성시간26.06.23|조회수1,084 목록 댓글 20

안녕하세요~ 예비니 인사드립니다
창원행사에 더 많은 학자님들과 함께하기 위해 개설합니다~ 우리 가수님 위해서 학자님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잠실운동장역-야탑역-창원

https://open.kakao.com/o/g79FcPA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보카토 | 작성시간 26.06.23 new 창원 시민의날 무료공원입니다
    많이 와 주세요
  • 작성자보라고운 | 작성시간 26.06.23 new 예비니. 총무님 날씨도 더운대 봉사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홍짱3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가고싶다?
    성리님뵈려~~^^♡😅😅😅
  • 작성자광안리밤바다 | 작성시간 00:11 new 와우~~3호차!!! 👍 👍 👍
    경상방에서 준비 단디 해야겠네요 ㅋ
    창원에서 뵈어요~~ ^^
  • 답댓글 작성자예비니(서경인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19 new 네~ 준비 잘해서 갈께요~ 우리 가수님 위해서 함께 잘해 보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