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구미 닥터하스킨에서 도착했어요 너무 감사합니당
샘플도 많이 보내주시공
우리 이쁜 가수님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또 뵈어요 구미 학자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비 작성시간 26.06.23 new
아오~전 사진 못받았는데ㅠ
-
작성자Michelle(서울) 작성시간 26.06.23 new
-
작성자엠케이 작성시간 26.06.23 new
집에 성리 님 사진 한장있다고 기분이 다르더라구용♡
-
작성자알지성리 작성시간 26.06.23 new
샘플을 아주 많이 보내주셨네요~^^
-
작성자지리산달 (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샘플 많이 보내주고 핸드크림도 보내주시고 사진도 2장이나 보내주시고 학자라고 특별히 보내주셨는지 죄송해서 담에 또 뵈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