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동생이랑 점심먹고 오는길에 (구미) 롯데마트에 있는 매장다녀왔어요^^
마트2층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트 옆 매장에 ...... 울 가수님 사진이😍
보는순간 심쿠웅~💓 했답니다 ~ㅎㅎ
매장에 점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샘플 도 옴총 많이 챙겨주셨답니다♡♡♡
오늘 하루도 해피데이 였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chelle(서울)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드려요. 예뻐지시기를!
-
답댓글 작성자기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 감사해요 함께 예뻐져서 응원 열심히 하겠습니다 ^^
-
작성자Sydney 작성시간 26.06.23 new
더 예뻐지실거예요. 지금도 물론 예쁘시겠지만…ㅎ
-
답댓글 작성자기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
-
작성자알지성리 작성시간 26.06.23 new
제 주위에는 없는거 같은데 매장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