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닥터하스킨 매장다녀왔어요♡

작성자기다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296 목록 댓글 9

오늘 동생이랑 점심먹고 오는길에 (구미) 롯데마트에 있는 매장다녀왔어요^^
마트2층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트 옆 매장에 ...... 울 가수님 사진이😍
보는순간 심쿠웅~💓 했답니다 ~ㅎㅎ
매장에 점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샘플 도 옴총 많이 챙겨주셨답니다♡♡♡
오늘 하루도 해피데이 였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chelle(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드려요. 예뻐지시기를!
  • 답댓글 작성자기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 감사해요 함께 예뻐져서 응원 열심히 하겠습니다 ^^
  • 작성자Sydney | 작성시간 26.06.23 new 더 예뻐지실거예요. 지금도 물론 예쁘시겠지만…ㅎ
  • 답댓글 작성자기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
  • 작성자알지성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제 주위에는 없는거 같은데 매장 가보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