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이라 모르고 글 올렸다가 삭제했네요 모두에게 맘 상하게해서 무지무지 죄송합니다 너거로이 용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리가수님 얼굴로 수정하고 싶었나 수정하는게 저한텐 어려워서 삭제했습니다 늦게나마 우리 가수님 얼굴로 수정하고싶었습니다 근데 지금당장 보기싫다고들 하시니 삭제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아한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브평 관리할 시간 빼앗아 죄송해요 평소 남편폰 내폰 2개로 움직였는데 남편이 2개인지라 오늘은 센컨폰까지 빼앗아서 3개로 밤새 하트 날리고 댓글 쓰고 멜론하고 영상 조회수 늘이기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당
-
작성자나르강쥐(창원) 작성시간 26.06.23 new
학자님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우아한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휘파람 작성시간 26.06.23 new
백조님대단하시네요~
-
작성자우아한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22분 전 new
감사드십니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