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싱 스트리트" 영화를 보고~

작성자모찌사랑성리사랑|작성시간26.06.23|조회수513 목록 댓글 2

성리님
다큐 영화 찍을 거잖아요~
이 영화를 내내 보면서
왜 성리님이 떠오를까요
스토리는 전혀 틀리지만
보는내내
감정이 북받쳐 올라써요
" 마이클잭슨"
영화 볼때도
생각나더니만
독보적 춤꾼이신 성리님
다큐영화 행복하게
찍으시고
대박 나서 ~
세상 기쁘게 사시길 ♡♡♡
당신은 나의
"you are my destin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누 | 작성시간 26.06.23 new 긍금합니당 가수님영화찍자나요 티비에서 나오겟죠 ? 다큐형식으로
  • 작성자모찌사랑성리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언젠가 나오게쬬~
    꼭 보려구요
    27일 1시 서울콘가요
    잠 못잘듯~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