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없어 미루다가 학자님들 다녀오신 후기 올리시길래 더는 궁금해서 못참을것같아 친구들과
수원 애경백화점에 있는 매장 다녀왔네요 친구들은 내가 가자고해 그냥 따라 왔다가 이것저것 많이사서 기분이 넘좋아요 매장 매니저분도 성리학자라 너무 반갑고 좋았어요
손에다 테스트로 발라 주시고 친절하고 쌤플이랑 사은품도 많이 주셔서 감사했어요 아쉬운건 사진이랑 키링은 나오면 연락주신다네요 매장에 성리가수님 사진이 저를 쳐다보는것같아 설렜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ANBEE 작성시간 26.06.23 new
써보니 발림성도 좋고 흡수력도 좋고 시간이 지나도 얼굴 촉촉 보들보들 하더라구요 전 이제 닥터하스킨 다 갈아 탈려구여 가격대비 가성비 까지~~굿입니다요
-
작성자쥬얼리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향도 좋고 기능성이 많은것같아 기대하고 써볼려구요
-
작성자하늘구름 작성시간 26.06.23 new
👍
-
작성자그냥여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큰 아직 못 샀어여~~ 조만간 살려구여^^
-
작성자헤나. 작성시간 26.06.23 new
수원 다녀오셨군요
저도 매장 구매하고 싶은데 아직 못 가고 온라인 구매 했어요
매장이 먼 곳 에만 있더라구요
매장도 늘겠죠 기대 합니다 노원구 성북구 에서 닥터 하스킨 매장 너무 멀어요
영등포가 젤 가까운듯
성리 님 이 멋진 모습으로 곳곳에 환하게 장식 하고 있는 매장에 가서 성리 학자 라며 구매하고 싶어서 ㅎㅎ
그래도 괜찮겠죠?
요즘은 가족들 한테도 성리 님 자랑이 쉴틈이 없어서 다들 그러려니 해요 이제
사실 요즘 광고 찍으시고 모나리자 ost 콘서트도 너무 잘 하시고 학자들한테도 빡빡한스케줄 에도 직접간식 준비 해 주시고 칭찬할게 넘치긴 하잖아요
가족들한테 자랑만 하면 되는데 인정 해 달라고 대답까지 끝까지 해달라 졸라대서 ㅎㅎ 이젠 형식적 으로 라도 세남자가 대답 해줍니다 그래도 땡큐ㅋ
조만간 닥터 하스킨 매장 가서 학자님 들처럼 직접 느껴볼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