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창원 콘서트 찐 후기 ♡

작성자이호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724 목록 댓글 2

창원 콘서트 후기가 올라왔네요~

​창원 콘서트를 성공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이끌어주신 지역장님과 학자님들의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장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내신 후기가 ~ 👍

앞으로도 뜻깊은 행보에 언제나 기쁜 마음으로 동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https://m.cafe.daum.net/seonglee/V5HT/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안리밤바다(경상지역장) | 작성시간 00:29 new 이쁜 이호이님..ㅎ
    창원행사에도 동행하실거죠?
    카페가입부터 부스철거까지..수고해줘서 고마웠습니다^^
    호이 👍
  • 작성자장유아지메 | 작성시간 46분 전 new 창원공연 보고왔어요 너무너무 행복한시간 이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