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성리♡님~닥터하스킨~구매후기~(후기도 도움이 될까요? )

작성자송송26|작성시간26.06.23|조회수532 목록 댓글 5

닥터하스킨~

구매 후기가 없는듯 해서 올려보아요.~~
전 워킹맘이라~매일 자주 써야하는 쿠션으로 먼저~주문했어요.^^

토욜 택배 받아서 삼일째 쓰고 있는데 깨끗하고 화사하게 피부톤을 정리해주는것 같고 피부 컨디션이 좋은지~
제 피부에는 촉촉하게 잘 먹어 좋네요.
연한 핑크 케이스도 은은하게 예뻐서 ~
딸이 관심을 가지더니 어제랑 오늘은 딸이 하고 갔는데~써보고 만족스러워 해서 딸 쿠션은 급 더 구입~했어요.
기초 라인은 집에 쓰던것 쓰고 마무리는
닥터하스킨 쿠션으로 했어요.
타 브랜드 쿠션도 이것저것 많이 써봤는데
제 피부톤에 잘 맞는것 같아 좋은것 같아요.
차츰 미백,주름 라인으로 바꿔 나가려구요.

여름이라 썬크림은 ~필수템이고 민감한 아이들~청소년 트러블,민감피부아토라인~
기초라인,데일리,바디라인,헤어클리닉라인,미백,주름,탄력기능성라인,아로마퍼퓸라인,디퓨져라인,아로마오일등 종류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은것 같아요.

온라인으로 쿠션 먼저 시켰는데~
행사기간이라 선물도 많이 주시고 좋네요.
근처 멀지 않은곳에 매장이 있는곳을 찾았어요~오시면 많이 챙겨주신다하니
더 혹해서~매장으로 직접가서 구매하려구요.ㅎㅎ


날이 그닥 덥지 않고 어제와 오늘은 비가와서 그런지 더 촉촉하게 피부에 잘 맞는듯하네요.
가방에 쏘옥 ~~넣어 다니면서~~~
전 매일 매일 잘 쓸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랑풍차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구매 해야 할듯
    좋아 보이네요 ~
    미인이십니다 ~^^♡
  • 답댓글 작성자송송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좋은 화장품 잘써서 예쁘고 곱게 나이들고 싶은 마음 입니다~
  • 작성자양여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기초라인으로
    구매해야겠네요
  • 작성자헤나. | 작성시간 26.06.23 new 피부 좋으세요
    모델 피부인줄요
    촉촉해 보이네요 매장이 멀어서 온라인으로 수분3종셋트 2셋트 주문해서 형님 여동생 한셋트씩 선물하고 전 조만간 좀 멀지만 성리 님 사진으로 환하게 장식되어 있는 오픈매장 가서 구입하려구요 학자님 들 후기 보니까
    빨리 가고 싶네요
    학자님 후기 보니까 더 빨리가서 쿠션도 구입 하고 싶네요
    후기 감사합니다
    학자님 들께서 닥터하킨스 후기 이케 올려주시면 도움 될것 같네요
    역시 성리 님 여친 학자 들은 다릅니다
    화이팅!!^^♡
  • 작성자에릭맘 | 작성시간 9분 전 new 헉 이렇게 이쁠수가요 피부가 넘 좋으시네요 쿠션 색 몇호 쓰셨나요? 21호 일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