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하스킨~
구매 후기가 없는듯 해서 올려보아요.~~
전 워킹맘이라~매일 자주 써야하는 쿠션으로 먼저~주문했어요.^^
토욜 택배 받아서 삼일째 쓰고 있는데 깨끗하고 화사하게 피부톤을 정리해주는것 같고 피부 컨디션이 좋은지~
제 피부에는 촉촉하게 잘 먹어 좋네요.
연한 핑크 케이스도 은은하게 예뻐서 ~
딸이 관심을 가지더니 어제랑 오늘은 딸이 하고 갔는데~써보고 만족스러워 해서 딸 쿠션은 급 더 구입~했어요.
기초 라인은 집에 쓰던것 쓰고 마무리는
닥터하스킨 쿠션으로 했어요.
타 브랜드 쿠션도 이것저것 많이 써봤는데
제 피부톤에 잘 맞는것 같아 좋은것 같아요.
차츰 미백,주름 라인으로 바꿔 나가려구요.
여름이라 썬크림은 ~필수템이고 민감한 아이들~청소년 트러블,민감피부아토라인~
기초라인,데일리,바디라인,헤어클리닉라인,미백,주름,탄력기능성라인,아로마퍼퓸라인,디퓨져라인,아로마오일등 종류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은것 같아요.
온라인으로 쿠션 먼저 시켰는데~
행사기간이라 선물도 많이 주시고 좋네요.
근처 멀지 않은곳에 매장이 있는곳을 찾았어요~오시면 많이 챙겨주신다하니
더 혹해서~매장으로 직접가서 구매하려구요.ㅎㅎ
날이 그닥 덥지 않고 어제와 오늘은 비가와서 그런지 더 촉촉하게 피부에 잘 맞는듯하네요.
가방에 쏘옥 ~~넣어 다니면서~~~
전 매일 매일 잘 쓸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송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01 new
홋수가 없어 기본 사시면 될것같아요. 본품+리필세트
구매했어요.
타사는 21호 쓰거든요. -
작성자열정경이경남 작성시간 07:19 new
저두 샀어요~~
-
답댓글 작성자송송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24 new
예뻐 지실거예요~
-
작성자Michelle(서울) 작성시간 07:39 new
너무 너무 잘 쓰셨어요. 바로 후기 올리셔요. 피부가 정말 좋으시고 미인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송송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05 new
네.그럴께요.^^
다른분들도 많이 사신것
같던데 직접바른후기가
귀할듯 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