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성리♡님~닥터하스킨~구매후기~(후기도 도움이 될까요? )

작성자송송26|작성시간26.06.23|조회수600 목록 댓글 12

닥터하스킨~

구매 후기가 없는듯 해서 올려보아요.~~
전 워킹맘이라~매일 자주 써야하는 쿠션으로 먼저~주문했어요.^^

토욜 택배 받아서 삼일째 쓰고 있는데 깨끗하고 화사하게 피부톤을 정리해주는것 같고 피부 컨디션이 좋은지~
제 피부에는 촉촉하게 잘 먹어 좋네요.
연한 핑크 케이스도 은은하게 예뻐서 ~
딸이 관심을 가지더니 어제랑 오늘은 딸이 하고 갔는데~써보고 만족스러워 해서 딸 쿠션은 급 더 구입~했어요.
기초 라인은 집에 쓰던것 쓰고 마무리는
닥터하스킨 쿠션으로 했어요.
타 브랜드 쿠션도 이것저것 많이 써봤는데
제 피부톤에 잘 맞는것 같아 좋은것 같아요.
차츰 미백,주름 라인으로 바꿔 나가려구요.

여름이라 썬크림은 ~필수템이고 민감한 아이들~청소년 트러블,민감피부아토라인~
기초라인,데일리,바디라인,헤어클리닉라인,미백,주름,탄력기능성라인,아로마퍼퓸라인,디퓨져라인,아로마오일등 종류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은것 같아요.

온라인으로 쿠션 먼저 시켰는데~
행사기간이라 선물도 많이 주시고 좋네요.
근처 멀지 않은곳에 매장이 있는곳을 찾았어요~오시면 많이 챙겨주신다하니
더 혹해서~매장으로 직접가서 구매하려구요.ㅎㅎ


날이 그닥 덥지 않고 어제와 오늘은 비가와서 그런지 더 촉촉하게 피부에 잘 맞는듯하네요.
가방에 쏘옥 ~~넣어 다니면서~~~
전 매일 매일 잘 쓸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송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01 new 홋수가 없어 기본 사시면 될것같아요. 본품+리필세트
    구매했어요.
    타사는 21호 쓰거든요.
  • 작성자열정경이경남 | 작성시간 07:19 new 저두 샀어요~~
  • 답댓글 작성자송송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24 new 예뻐 지실거예요~
  • 작성자Michelle(서울) | 작성시간 07:39 new 너무 너무 잘 쓰셨어요. 바로 후기 올리셔요. 피부가 정말 좋으시고 미인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송송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5 new 네.그럴께요.^^
    다른분들도 많이 사신것
    같던데 직접바른후기가
    귀할듯 해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