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너무 웃겨서 ~~

작성자우리기쁨|작성시간26.06.23|조회수1,119 목록 댓글 8

학자님들 저 너무 웃겨서
주책 스러워도 글을 안 쓸수가 없어요~
쇼츠에 성리 님 예전에 춤춘 모습
잠깐 나왓는데

댓글에
(성리 깜찍하게 보이는 것이 내 눈이
잘못된 걸까 ???)

아 이댓글이 너무 웃기고
너무 계속 웃기고
또 읽어도 또 웃겨요 ~~~ ㅋ ㅋ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일시호일 | 작성시간 26.06.23 new ㅋ 다들 비슷한 눈을 가졌나봐요
    정말 울가수님 끼를 어째요
    연예인 맞습니다
    팔색조 연예인
  • 작성자호박짱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많은 매력 때문에 이젠 가슴이 아파요 ᆢ만인의 연인이라 ㅠㅠ
  • 작성자난초 | 작성시간 00:28 new 다들 눈이.....
  • 작성자봄극장 | 작성시간 00:51 new 오늘 이 밤에 왜케 웃기는 글들이 많은지 ~ 학자님들 짱
  • 작성자섹시한호박꽃 | 작성시간 37분 전 new ㅎㅎ 그럼 제눈도?
    너무 깜찍하고 예쁘고 사랑스럽게 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