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질문드립니다 작성자풀잎 향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5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등업신청한지 삼일은 된것같은데 다른 분들은 금방 되더라고 하는데 제건 왜 안되죠?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풀잎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비밀글 설정은 어떻게 하는겁니까? 답댓글 작성자호호아줌마 | 작성시간 26.06.16 정회원 되셨습니다 글쓰기에 들어가면 게시판 이용 글이 나오는데 일단 등록을 누르시면 밑에 댓글쓰기 판에 질문이나 건의 글 적고 열쇠모양을 눌러 붉은 색으로 된 상태에서 등록 누르시면 비밀글로 등록 됩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