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에 참가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루미나스|작성시간26.06.05|조회수1,16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입학자고 성리님 펜카페 가입한게 생애 처음이라서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안양콘서트에 가는데 거기가면 성리학자분들 만나면 잘 가르쳐 주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미소 | 작성시간 26.06.05 콘서트중이라 팬미팅은 당분간 어려울거 같고 선배학자님들께서 잘 알려주실거에요 작성자루미나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작성자박벚꽃앤딩 | 작성시간 26.06.05 성리학자 부스 차려지니까 오셔서 반갑게 인사하세요^~다들 처음 오시는 분들도 많을거에요 어러워 하지말고 인사 나누어요^ 작성자룰라 경기 | 작성시간 26.06.05 좋겠다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