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학자서울콘처음가요 작성자포돌이맘|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올레길 작성시간26.06.08 저도 신입 이에요 전 28일 서울콘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봉산 작성시간26.06.08 저도 28일 친구들 2명 델꼬가요~^^여기저기 뒤져서 피치색티셔츠 3개, 응원봉3개구입해서친구들 입히고 들려서 가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늬 작성시간26.06.08 28일 6시 가구역 23열혼자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탤라 작성시간26.06.21 저도 혼자 갑니다성리님 응원하러가요28일 6시 가구역 27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리 승리 작성시간26.06.08 저도 신입학자입니다 서울 콘 26일 1시 타임 제주에서 성리학자분과 함께 날아갑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unsecodi 작성시간26.06.08 대박 ..박수보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레길 작성시간26.06.08 제주에서 우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레길 작성시간26.06.08 저도 친정제주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순희 작성시간26.06.08 저두서울콘^^27일..1시..갑니다.저는 신입이고..혼자갑니다..처음이라..낯설긴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unsecodi 작성시간26.06.08 저는27일 6시공연인데이번은 딸과같이가는데 담코스는 몰래가는데 그때는 혼자갑니다.혼자가면 쑥스러울것같긴한데 그래두 가고싶은데 어떡해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포돌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안녕하세요 저두 27일1시 혼자가는데 며시간전에 가야 도움받을수있을거같은데 어디서 오시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순희 작성시간26.06.08 서울콘~~27일.28일..맞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unsecodi 작성시간26.06.08 맞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르미ㆍ 작성시간26.06.08 포돌이맘님이 궁금한것에대한 답변이없어서 글 올려봅니다카페에서 응원하는 여러가지음원가입과 스밍 유튜브스밍 투표등등 배우고자 하시고 그곳 분위기도 즐기고 하시려면적어도 3~4시간 전에는 가셔야 여유롭게 즐기실듯 합니다 더 일찍 오는분도 많으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포돌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네 감사합니다 일찍 가서 배워야겠어요 카페에 학자님들 대화를 읽어도 이해안되는 부분들이 있어서 성리님 응원 너무하고싶어도 못하는게 답답했거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미ㆍ 작성시간26.06.08 포돌이맘 가시면 성리님 성리학자 현장 부스가설치되있을거에요 거기로 가시면궁금하신 모든 응원하는법에대해애써주시는분들이 계실겁니다많이 배우고 즐기고 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