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신입학자 부산콘 갑니다

작성자가을이오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루피조아 작성시간26.06.09 반갑습니다~ 현재 티셔츠는 공식굿즈가 없어서 커버낫이나 지오다노 피치색 티셔츠 많이 입으시고 응원봉은 네이버 무전스토어에서 판매중인데 품절이라( 풀렸는지 확인해볼게요) 오프라인에서 판매될지 의문이에요ㅠㅠ 부산콘은 아직 기간이 남아서 그 전에 응원봉 재입고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 작성자 아그님 작성시간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송송26 작성시간26.06.09 저두 부산콘갑니다.
    가족팬 3명인데 옷은
    같이 셋뚜로 할지.ㅋ
    고민하고 있습니다.
    무전스토어에서 못구하면
    갠적으로
    응원봉 직접 만들어볼까
    생각중입니다.~
  •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그라믄좀기다려볼까요~~ㅠ
  • 작성자 민아 작성시간26.06.09 저두 부산1시 입니다.
    좌석이 영 맘에 안들지만(그짝구역, 친구가예매하는바람에) 그래도 피치옷입고 당당히~~
  • 답댓글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도 피치옷쿠팡에서 샀슴요
    당당히 입고갑니다
    응원봉만 구하믄되는뎅ㅠㅠ
  • 작성자 은아짱 작성시간26.06.18 피치옷만구입하고 응원도구나 궂즈파시는분들많아서 걱정안하셔도 될듯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