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학자 부산콘 갑니다 작성자가을이오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루피조아 작성시간26.06.09 반갑습니다~ 현재 티셔츠는 공식굿즈가 없어서 커버낫이나 지오다노 피치색 티셔츠 많이 입으시고 응원봉은 네이버 무전스토어에서 판매중인데 품절이라( 풀렸는지 확인해볼게요) 오프라인에서 판매될지 의문이에요ㅠㅠ 부산콘은 아직 기간이 남아서 그 전에 응원봉 재입고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그님 작성시간26.06.09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송26 작성시간26.06.09 저두 부산콘갑니다.가족팬 3명인데 옷은같이 셋뚜로 할지.ㅋ고민하고 있습니다.무전스토어에서 못구하면갠적으로응원봉 직접 만들어볼까생각중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그라믄좀기다려볼까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아 작성시간26.06.09 저두 부산1시 입니다.좌석이 영 맘에 안들지만(그짝구역, 친구가예매하는바람에) 그래도 피치옷입고 당당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도 피치옷쿠팡에서 샀슴요당당히 입고갑니다응원봉만 구하믄되는뎅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아짱 작성시간26.06.18 피치옷만구입하고 응원도구나 궂즈파시는분들많아서 걱정안하셔도 될듯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