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떼케 자격이 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엘리사 작성시간 26.06.16 성리님에 대해
궁금한것도 그만큼 사랑하고 관심있어서
그렇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저도
찐 팬이지만 언능 보고싶고 콘서트는 언적일까
궁금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시간 26.06.17 저도 님과 같은마음요 근데 mbn 계약기간이 2년이라고 들었거든요 아직은 콘서트도 있고 후속 프로그램도 해야하고 영화도 있고 이것 저것 일이 많아서ㅗ 아마 늦어지지 않을까요 하겠지만 그때는 꼭 저도 가거 싶어요. 개인콘서트도 가고 팬미팅도 가고 다 가지요. 열심히 음원듣고 댓글달고 투표하면서 기다립니다.우리 가수님 탑을 지켜야 하니까요.함꺠 기다려요. 성리학자님
-
작성자빠삐용 작성시간 26.06.16 제 개인적인 바램은 내년 4월이 성리님 생일이니까 그 언저리쯤에 했으면 합니다만...
현재는 전콘괸 스핀오프에 집중해야 할듯요.. -
작성자동네마실 작성시간 26.06.16 무명 끝나고 이제 무명콘 하는데 성리님 개인콘서트는 힘들지요 무명콘과 스케줄 하는것 만으로도 벅차요 건강도 신경써야 하고요 2년 동안 예능과 무명콘 성공해야 합니다 안그래도 실력에 비해 너무 늦게 빛을봐서 늦은시기 만큼 커버하려면 2년이란 시간이 엄청 중요 합니다 트롯판에서 확실하게 자리 잡아야 합니다 개인콘은 무명콘이나 끝난 다음에 얘기헤도 늦지 않아요 다들 개인콘 보고 싶죠 하지만 안그래도 힘든데 개인콘까지 추가하면 성리님이 너무 힘들어져요 성리님 건강 생각해도 다들 보고 싶어도 꾹 ~ 참는겁니다
성리님 건강이 우선 입니다
-
작성자피치맘 부천 작성시간 26.06.17 소속사나 전설님이 계획하겟죠 아마 2년 계약 끝나고나 하지 않을까 쉽네요. 제 생각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