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팬미팅하시나요?
평생처음 관심가져봅니다.
울산이어도 한달음에 달려가볼까하는데 기회가 될까요?
- 꼭 한번 현장 분위기 느끼고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산 큰애기 작성시간 24.12.28 ㅇㅋㄷㅋ 화이팅
시간되면 봐요 -
작성자바비공주 작성시간 25.02.01 대구에 사는 일인입니다
무조건 갈거예요 -
작성자탐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09 울산큰애기님.
예매하셨나요?
7월4일...그때뵈요~~^^ -
작성자가우디 작성시간 26.05.26 저는 서울에 사는데 성리님 올림픽공원에서 콘서트 하는데 티켓 마감되서 고양으로 예매 했답니다ㅡ우리 열심히 응원해요~~^^
-
작성자은아짱 작성시간 26.06.18 현장구매도 가능하더라구여~
안콘 표없어 응원차 갔는데 현구해서 완전신나게 콘서트 울학자님보고 완전빠져나올수없는 늪에 갇혀 행복한하루하루보내고 또가고싶은맘뿐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