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팬미팅 문의

팬미팅 하시나요?

작성자탐진|작성시간24.12.27|조회수749 목록 댓글 11

혹시 팬미팅하시나요?
평생처음 관심가져봅니다.
울산이어도 한달음에 달려가볼까하는데 기회가 될까요?

  • 꼭 한번 현장 분위기 느끼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산 큰애기 | 작성시간 24.12.28 ㅇㅋㄷㅋ 화이팅
    시간되면 봐요
  • 작성자바비공주 | 작성시간 25.02.01 대구에 사는 일인입니다
    무조건 갈거예요
  • 작성자탐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09 울산큰애기님.
    예매하셨나요?
    7월4일...그때뵈요~~^^
  • 작성자가우디 | 작성시간 26.05.26 저는 서울에 사는데 성리님 올림픽공원에서 콘서트 하는데 티켓 마감되서 고양으로 예매 했답니다ㅡ우리 열심히 응원해요~~^^
  • 작성자은아짱 | 작성시간 26.06.18 현장구매도 가능하더라구여~
    안콘 표없어 응원차 갔는데 현구해서 완전신나게 콘서트 울학자님보고 완전빠져나올수없는 늪에 갇혀 행복한하루하루보내고 또가고싶은맘뿐입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