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인증 작성자하늘겅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구인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성리님을 응원하고 싶은데 가위 인사도 했고 등원 신청도 했고 이렇게 좋은 구를 어디다 올려야 될지 잘 모르겠네요. 가르쳐 주세요 작성자하늘겅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제가보낸 카페배경 맨밑 중앙에 글쓰기가 있어요.그거 누르시면맨위 게시판 누르면 첫번째 사진이 나와요원하는거 누르시고 제목 쓰고 글 쓰시면 되요설명을 잘 한건지 모르겠네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하늘겅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