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인증 작성자쮸민|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개 갭쳐를 하는데 뒷 화면으로 넘어가버려 캡쳐가 안되어 그냥 0캡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