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지역방 톡에서 강퇴당했네요..
아이디를 동일시 안해서 그렇다나 뭐라나
참 어이가 없는데 본인들이 정한 룰이 그렇다고 하니
그냥 혼자서 응원하면 되겠다 싶지만
운영진이라는 사람들이 본인들이 정해놓은 룰아래서
같이 응원하는 팬들은 아이디 하나 동일시 하지 않았다고 해서
그사람들의 스케쥴이나 상황은 전혀 고려하지 않은채
이렇게 강퇴를 시킨다구요?
지금 아이디 동일시가 그렇게 중요한가요?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한명이라도 더
우리가수님을 위해 응원해 주는게 좋은거 아닌가요?
어이가 없고 기분진짜 나쁘지만
그냥 호자 응원하렵니다
지금 운영진이라고 뽑는것 같은데 본인들이 얼마나 더 잘해야
우리 가수님을 위하는것인지를 좀더 생각하는 편이 좋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뮤즈S 작성시간 26.06.04 가수님만 생각하고 기분업♡하세요.
-
작성자나의캐슬리 작성시간 26.06.04 카사블랑카님 활동도 잘하시구 열응하시는데ㅜㅜ 퇴장조치이지 강퇴 아니여요~ 노여움 푸시구 건의게시판에 스텝님께 사정 말씀하시와요
-
작성자kyj9645 작성시간 26.06.05 닉네임 바꾸면 다시 들어갈수 있게
해주시면 좋을텐데 ~~ -
작성자보물성 작성시간 26.06.08 카사블랑카님 우리가수님 성리님 함께 응원해요
카사블랑카님 마음푸시고 함께해요
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박땡땡 작성시간 26.06.09 네 카사블랑카님 항상 열응해주시는 찐팬인거 잘알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