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ㅣ경기ㅣ인천

어이가 없긴 하지만..어차피 내잘못이니...

작성자카사블랑카(수원)|작성시간26.06.02|조회수491 목록 댓글 12

경기 지역방 톡에서 강퇴당했네요..

아이디를 동일시 안해서 그렇다나 뭐라나

참 어이가 없는데 본인들이 정한 룰이 그렇다고 하니

그냥 혼자서 응원하면 되겠다 싶지만

운영진이라는 사람들이 본인들이 정해놓은 룰아래서 

같이 응원하는 팬들은 아이디 하나 동일시 하지 않았다고 해서 

그사람들의 스케쥴이나 상황은 전혀 고려하지 않은채 

이렇게 강퇴를 시킨다구요?

지금 아이디 동일시가 그렇게 중요한가요?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한명이라도 더 

우리가수님을 위해 응원해 주는게 좋은거 아닌가요?

어이가 없고 기분진짜 나쁘지만

그냥 호자 응원하렵니다

지금 운영진이라고 뽑는것 같은데 본인들이 얼마나 더 잘해야

우리 가수님을 위하는것인지를 좀더 생각하는 편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혜향기 | 작성시간 26.06.03 고치라고 스텝이 계속 말했는데요 동일시 하라고 언제까지 안하면 강퇴 한다고 기분 나쁘게 생각 하지마시고 투표 공정성때문에 카페.톡 닉네임 동일시 하라고 한거예요 다시 들어오실수 있어요
  • 작성자라니야 | 작성시간 26.06.03 카사블랑카님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저도 성리님 응원하는 마음으로 카페만 가입했어서
    적극적으로 하지 못하지만 늘~ 음악 듣고 하트뿅뿅은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 성리님
    응원하는 마음은 모두 한 마음이라고 생각해요..
    아자아자~~!!
  • 작성자뮤즈S | 작성시간 26.06.04 가수님만 생각하고 기분업♡하세요.
  • 작성자나의캐슬리 | 작성시간 26.06.04 카사블랑카님 활동도 잘하시구 열응하시는데ㅜㅜ 퇴장조치이지 강퇴 아니여요~ 노여움 푸시구 건의게시판에 스텝님께 사정 말씀하시와요
  • 작성자kyj9645 | 작성시간 26.06.05 닉네임 바꾸면 다시 들어갈수 있게
    해주시면 좋을텐데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