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ㅣ경기ㅣ인천

포도알 투표는 안하나요?

작성자성리내꼬얌|작성시간26.06.08|조회수315 목록 댓글 6

포도알 투표는 안하는지 궁금 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섬지기 | 작성시간 26.06.08 우리는 지긍 하는 스타덤 팬마음
    음방 이렇게 집중해야할 듯요
    제생각에요
  • 작성자알리은 | 작성시간 26.06.08 저도 포도알 엄청 많은데요 예전에 모아놓은게요 혹시라도 포도알에서 투표 하게되면 도움될까하고 두고 있습니다 33만개 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섬지기 | 작성시간 26.06.08 우리는 더 가능성있는 곳 집중해야할듯요
    스타덤 팬마음등요
  • 작성자룰라 경기 | 작성시간 26.06.09 셀럼챔프. 스타 블래넷. 이렇게 공지 뜬거 같던데요
  • 작성자뮤즈S | 작성시간 26.06.10 좀더 잘 가지고 계셨다가
    쓸곳이 열리면 짠~~~하고 쓰시면 좋겠습니다
    대단하신 열정이시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