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가시고싶은 분있으시면 댓글남겨주세요.동반인 신청할수있어서 한분이라도 더 가면 현장에서 함께 환호해드리고 좋을것같아요
저는 인천부평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희 작성시간 26.06.10 저두 당첨되었어요 신청하면 거의다되는거같아요. 당첨되신분들 축하해요
-
작성자박벚꽃앤딩 작성시간 26.06.10 저도 당첨되었어 요 ㅎㅎ
저녁이니 휴가안내도 되고 좋네요^^ -
작성자솜이 작성시간 26.06.15 저도당첨됐어요~~
-
작성자솜이 작성시간 26.06.15 아직 신청들 못 하신 분들 많네요~~최신글에. 크게 올려주셨으면합니다. 다른 가수들 보니 버스 까지 대절해서가던데~~
-
작성자위너77 작성시간 26.06.21 new
신청 여러번 했는데 연락이 안 와서 너무 서운해요
꼭 가고 싶은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