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ㅣ경기ㅣ인천

세바여 우리가수님 출연하시는데

작성자뮤즈S|작성시간26.06.08|조회수864 목록 댓글 34

함께 가시고싶은 분있으시면 댓글남겨주세요.동반인 신청할수있어서 한분이라도 더 가면 현장에서 함께 환호해드리고 좋을것같아요
저는 인천부평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희 | 작성시간 26.06.10 저두 당첨되었어요 신청하면 거의다되는거같아요. 당첨되신분들 축하해요
  • 작성자박벚꽃앤딩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당첨되었어 요 ㅎㅎ
    저녁이니 휴가안내도 되고 좋네요^^
  • 작성자솜이 | 작성시간 26.06.15 저도당첨됐어요~~
  • 작성자솜이 | 작성시간 26.06.15 아직 신청들 못 하신 분들 많네요~~최신글에. 크게 올려주셨으면합니다. 다른 가수들 보니 버스 까지 대절해서가던데~~
  • 작성자위너77 | 작성시간 26.06.21 new 신청 여러번 했는데 연락이 안 와서 너무 서운해요

    꼭 가고 싶은데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