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톡방은 봤었지만 일하느랴 소통은 못했었는데 오늘보니 톡방이 없어졌네요.저만 그런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은한향기(경기) 작성시간 26.06.09 어제부로 폐지되었어요!!
-
작성자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그랬군요
알려주셔서 🙏 -
작성자행복사랑이 작성시간 26.06.09 타 가수는 단톡방 운영해서 정보랑 소통 서로 신속하게 공유해서 좋다고 하는데, 아쉬운 감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트투 작성시간 26.06.09 단톡방 없는 가수도 많아요
말이 많아지니 그런것 같아요 -
작성자숙희 작성시간 26.06.11 되도록 카페 내에서 소통해야 전체 통합에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