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ㅣ경기ㅣ인천

집앞에 울 성리님이++헤헷

작성자도도동동|작성시간26.06.14|조회수327 목록 댓글 5

언제나 행복이 방끗++

 

부천실내체육관 티켓팅하려는데

울 성리학자님들 몇구역 티켓팅하셨을까요?

답글주시면 티켓팅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미 | 작성시간 26.06.14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작성자루피조아 | 작성시간 26.06.14 현수막이 참 예뻐요~ 팬클럽석이 따로 있지는 않은데 무대 정면기준 왼쪽 권장하더라고요
  • 작성자알리은 | 작성시간 26.06.14 집앞이라서 좋겠습니다 ㅋ
  • 작성자알랑가몰랑몰랑 | 작성시간 26.06.14 부천 6시 입니당 팬덤석은 스테이지 바라보고 왼쪽이지만 저는 오른쪽인데 통로라서 왼쪽이랑 가까워요 ㅎ
  • 작성자도도동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왼쪽++정보 넘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