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행복이 방끗++
부천실내체육관 티켓팅하려는데
울 성리학자님들 몇구역 티켓팅하셨을까요?
답글주시면 티켓팅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미 작성시간 26.06.14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작성자루피조아 작성시간 26.06.14 현수막이 참 예뻐요~ 팬클럽석이 따로 있지는 않은데 무대 정면기준 왼쪽 권장하더라고요
-
작성자알리은 작성시간 26.06.14 집앞이라서 좋겠습니다 ㅋ
-
작성자알랑가몰랑몰랑 작성시간 26.06.14 부천 6시 입니당 팬덤석은 스테이지 바라보고 왼쪽이지만 저는 오른쪽인데 통로라서 왼쪽이랑 가까워요 ㅎ
-
작성자도도동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왼쪽++정보 넘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