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ㅣ경기ㅣ인천

제가 부천 송내인데요~

작성자해나리신현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388 목록 댓글 9

출근하다 황님 광고보고 9월 콘서트하는거 알았어요ㅠ 제옆에 울딸있다 조회했고요~성리님 사진좀 ~~부천종합운동장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연2 | 작성시간 26.06.20 인천사는데 부천콘 예약했는데
    인천콘이 없어서 재빨리 앞부분왼쪽 자리
    언능 9월이 오길~~
    피치 옷도 사야겠어요!
  • 작성자현희리 | 작성시간 26.06.20 상동에 살구요 그때뵈었으면 좋겠네요. 나 혼자에요
  • 작성자사랑순희 | 작성시간 26.06.21 new 모두 반가워요~~부천사시는~~분들이시네요.저는부천살다가~양주로이사온지3년됐어요.부천역근처에~살다가..왔네요..부천에서 콘서트를하네요..부천행사가예전에는..별루없었거든요~~~~
  • 작성자짱희 | 작성시간 01:24 new 루피조아님 게시글 어디에 사진이 많은지요?
  • 작성자설탕 | 작성시간 1시간 51분 전 new 오 부천분들많으시네요 저도 부천삽니다 붖언콘 예약했구요 6시로요 그때 많이뵈었으면좋겠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