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셔요~ 총무예비니입니다~
많은관심과 우리가수님의 사랑 보여주신덕에 1호차 마감되어 말씀드립니다~
경유지 :
*영등포구청역4번 10시
*잠실종합운동장역2번 10시30분
*야탑역1번 11시
마감되었으니 오픈챗팅방엔 들어오지 말아주셔요~~~~🍑
다음검색
🍑안녕하셔요~ 총무예비니입니다~
많은관심과 우리가수님의 사랑 보여주신덕에 1호차 마감되어 말씀드립니다~
경유지 :
*영등포구청역4번 10시
*잠실종합운동장역2번 10시30분
*야탑역1번 11시
마감되었으니 오픈챗팅방엔 들어오지 말아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