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녹화 더트롯쇼 작성자올레길|작성시간26.06.21|조회수30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전녹화때 피치색 티 입어야 하는거죠 조언부탁드려요 처음이여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피조아 | 작성시간 26.06.21 피치티입으면 통일성있어셔 좋은데 피치티 없으면 그냥 오셔요 답댓글 작성자올레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있으면 입고가는게 좋은거죠 답댓글 작성자루피조아 | 작성시간 26.06.21 올레길 넵 아무래도 사녹은 성리 학자님들만 들어가니까 피치티가 좋을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