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ㅣ경기ㅣ인천

7/1 창원행사 단버 1 자리 남았습니다

작성자예비니(서경인총무)|작성시간26.06.23|조회수200 목록 댓글 4

원하시는 학자분은 오셔서 신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geIAHOzi

버스시간 공지시간입니다

*영등포구청역4번10시
*잠실종합운동장역2번
10시30분
*야탑역1번 11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희 | 작성시간 26.06.23 new 1호차인가요..? 제가. 신청해도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예비니(서경인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https://open.kakao.com/o/geIAHOzi
  • 답댓글 작성자예비니(서경인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여 들어오셔요
  • 답댓글 작성자예비니(서경인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여들어오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