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내꿈은성덕|작성시간26.06.22|조회수7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천안에 사는 신입학자 입니다.대전 콘서트때 천안에서 단버 타고 가면 저녁공연까지 마치고 돌아오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007 | 작성시간 26.06.22 new 대전콘은 단버예정이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대전콘 청주콘 준비하는 옾톡방이 아래 리릴리지역장님 게시글에 있으니 들어오셔요같은 지역분들 만나실 수 있을거예요^^ 답댓글 작성자내꿈은성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