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 한번 모이면 어뗠까요?^^ 작성자하늘구름|작성시간26.05.23|조회수527 목록 댓글 7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혼자만 성리앓이 중인 1인입니다~^^대전.충청지역분들 계시면 한번 얼굴봐도 좋을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하늘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31 무지개여우 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이혜정 | 작성시간 26.06.01 청주 love 신청했습니다.만남 동의합니다 ^^ 작성자달달구리 성리 | 작성시간 26.06.05 만남 동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