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월1일 창원에 성리님 오십니다

작성자꿀벌즈사랑(창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415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나가간다 | 작성시간 26.06.19 창윈에 가야겟네요
    부산 콘 기다리기. 목빠지겠어요
  • 작성자아롬하 | 작성시간 26.06.19 일만 안하면 가고싶네요.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 작성자김아네스 | 작성시간 26.06.20 공감입니다--^^ ~저 지금 마음만 창원으로 달려 가고있어요 성리님보고싶다~~♡♡♡
  • 작성자행복한여왕 | 작성시간 26.06.21 new 성리님 7월1일 또 볼 생각에 행복합니다
  • 작성자열무 | 작성시간 09:32 new 울가수님 만이바뿌네요 울산가야죠 창원도가야죠 행사는 한번가고싶은데 차편은 어케하는지 궁금도하네요 혼자서 나서기가 좀 두렵네요 이런곳을 한번도 안가봐서 성리님를 넘좋아하지만 매일 집에서열응 합니다 학자님 대단하십니다 늘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