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나가간다 작성시간 26.06.19 창윈에 가야겟네요
부산 콘 기다리기. 목빠지겠어요 -
작성자아롬하 작성시간 26.06.19 일만 안하면 가고싶네요.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
작성자김아네스 작성시간 26.06.20 공감입니다--^^ ~저 지금 마음만 창원으로 달려 가고있어요 성리님보고싶다~~♡♡♡
-
작성자행복한여왕 작성시간 26.06.21 new
성리님 7월1일 또 볼 생각에 행복합니다
-
작성자열무 작성시간 09:32 new
울가수님 만이바뿌네요 울산가야죠 창원도가야죠 행사는 한번가고싶은데 차편은 어케하는지 궁금도하네요 혼자서 나서기가 좀 두렵네요 이런곳을 한번도 안가봐서 성리님를 넘좋아하지만 매일 집에서열응 합니다 학자님 대단하십니다 늘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