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콘서트가 가고 싶은데 우리 학자님들 근처라도 있고 싶어서 그러는데 어떻게 해야는지요?팬클럽활동도 처음이고 콘서트도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는지 몰라서 여쭤 봅니다.
지금 좌석은 얼마없긴해요ㅜㅜ
그냥 예매해서 좌석상관없이..,., 예매하면 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행운학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렇죠
저도 그렇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라랄라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럼 가상계좌로 이체하는걸로 결재해보세요
-
작성자김명빈 작성시간 26.06.20 2인도 안되고 1인 예매는 되던데 최종 연결이 안되서 못해서요
-
작성자누나가간다 작성시간 26.06.20 인터파크에선 어제 드가봣는데 예매가 되던데요 ㆍ좌석 남아있어요
좋은좌석은 아니구요 -
작성자파라니 작성시간 3분 전 new
저는 빨리 한다고 해는데 좋은 자리는
아니여도 현장에서 느끼기 위해서 갑니다 어서 예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