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1 창원 시민의날 행사 랩핑버스 신청하신분

작성자스타러브|작성시간26.06.22|조회수208 목록 댓글 0

https://open.kakao.com/o/gDwG2IAi


부지역장 스타러브입니다~
오픈톡에 들어오셔서 신청하셔도 됩니다.
비비안님께서 황금명태본가 맛있는 점심도 드립니다

출발시간
부산 9시 30분
울산 10시 20분
대구 11시 20분
창원 12시 30분 도착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