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open.kakao.com/o/gDwG2IAi
부지역장 스타러브입니다~
오픈톡에 들어오셔서 신청하셔도 됩니다.
비비안님께서 황금명태본가 맛있는 점심도 드립니다
출발시간
부산 9시 30분
울산 10시 20분
대구 11시 20분
창원 12시 30분 도착예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이 작성시간 26.06.23 new
울산어디서 타나요?
-
답댓글 작성자스타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52분 전 new
서울산ic 입니다
-
작성자혜미니 작성시간 26.06.23 new
울산 타는곳 알려주세요. 오는길이 늦어서 초행길 운전하기가 좀 그러네요
-
답댓글 작성자스타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51분 전 new
서울산i.c(예전 언양i.c)입니다
-
작성자스타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50분 전 new
지금 자리가 두좌석 남았고 곧 매진될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