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1 창원 시민의날 행사 랩핑버스 신청하신분

작성자스타러브|작성시간26.06.22|조회수262 목록 댓글 5

https://open.kakao.com/o/gDwG2IAi


부지역장 스타러브입니다~
오픈톡에 들어오셔서 신청하셔도 됩니다.
비비안님께서 황금명태본가 맛있는 점심도 드립니다

출발시간
부산 9시 30분
울산 10시 20분
대구 11시 20분
창원 12시 30분 도착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울산어디서 타나요?
  • 답댓글 작성자스타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2분 전 new 서울산ic 입니다
  • 작성자혜미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울산 타는곳 알려주세요. 오는길이 늦어서 초행길 운전하기가 좀 그러네요
  • 답댓글 작성자스타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1분 전 new 서울산i.c(예전 언양i.c)입니다
  • 작성자스타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0분 전 new 지금 자리가 두좌석 남았고 곧 매진될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