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짝 여쭙니다!

작성자사랑꽃(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61 목록 댓글 3

혹 대구에 사시는 학자님들 방(단톡)이 따로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피조아 | 작성시간 26.06.23 new 단톡은 없고 카페내 해당 게시판에서 소통가능해요~ 간혹 특수상황에 소속사에 연락해서 오픈톡 생성가능합니다~
  • 작성자사랑꽃(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01 new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타러브 | 작성시간 57분 전 new https://open.kakao.com/o/gMsMqVvi
    여기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