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여쭙니다! 작성자사랑꽃(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6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 대구에 사시는 학자님들 방(단톡)이 따로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피조아 | 작성시간 26.06.23 new 단톡은 없고 카페내 해당 게시판에서 소통가능해요~ 간혹 특수상황에 소속사에 연락해서 오픈톡 생성가능합니다~ 작성자사랑꽃(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01 new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스타러브 | 작성시간 57분 전 new https://open.kakao.com/o/gMsMqVvi여기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