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ㅣ전주ㅣ전라

스밍

작성자사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2

광.전 학자님들 ~
오늘은 아침부터 폰2개로 열심히 스밍중입니다
모나리자 제대로 듣고 계시죠?
전 99마이스타님 검색후
그분이 올려놓으신 2시간30분짜리
풀 가동으로 듣고있네요.
30곡중 모나리자.오늘이밤.애인등
30곡중 계속듣기로 해놓으셨더라구요
잘모르시는분은 이것도 좋으실것 같아요.
오늘도 힘차게 스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강우주미녀 | 작성시간 26.06.21 new 저도 32곡 짜리로 풀로 돌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렇게 계~속 듣는데 완벽한 가사는 안외워질까요?ㅋㅋㅋㅋ
  • 작성자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저도 공감입니다
    내가 머리가 나쁜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