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푸른 작성시간 26.06.09 깨어있는 시간
매시간 정각에 시간맞춰 스밍하고 있는데 20시 한번으로 통일한건가요 -
작성자늘푸른 작성시간 26.06.09 제가 어리버리 잘 몰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초롱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열심히 스밍 하시고 계시네요
저는 휴대폰에 깔려있는 시계에서 매시 59분으로 알람 설정 해놓고 준비하고 있다가 멜론 에서 알랑가모르겠어 노래 시작되면 캡처해서 인증 하고 있어요 혹시 빠른 캡처를 원하시면 유튜브에서 찾아서 천천히 따라하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