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장응원독려

드뎌~~이번주에 서울 콘서트에 갑니다^^

작성자가우디|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0

성리님의 노래와춤을 응원하며 즐기러 콘서트에 갑니다ㅡ얼마나 재미있을까 ? 그동안 부러워만 하고 있었는데ᆢ신나게 소리지르고 노래 따라부르고 사진도 찍고 학자님들 만나서 덕질도 해 보렵니다ㅡ 나의 엔돌핀 성리 성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