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을 공카에서 하고 콘서트장에 오면 대부분 현장부스에서 응원봉을 나눠주는거로 알고 왔는데 ㅜ황당한 얘기를 들었습니다 가수는 보통 응원봉으로 본인팬이 얼마나 온지를 가늠하는건데 하나줄수있냐하니 사야된다는 말을듣고 첨으로 덕질을 오래한사람으로써 첨겪는 상황이어서 급당황했습니다.돈이문제가아니라 같이 열심히 성리님을위해 응원하고자 하는마음으로 열심히 응원하려고 했는데 좀 아쉽습니다..파는곳에서도 색깔이 일치하지도않은거 같구 ..피켓이나 들고 응원해야겠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