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늘 같은 마음으로 성리님의 무대를 응원해 왔습니다.
한 표를 모으고, 한마디 응원의 글을 남기고, 먼 길도 마다하지 않으며 함께 걸어왔습니다.
이제 춘천콘서트가 우리 앞에 다가왔습니다.
성리님께 더 큰 사랑과 감동을 전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강원방에서는 응원 부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힘이 들고 어려움을 느낄때도 있지만 부족한 저와 부지역장님 도움주시는 분들 덕분에 조금씩 준비해 나가고 있습니다
학자님들 중 물품(생수, 간식, 떡, 물티슈, 종량제봉투 등)을 찬조하고 싶으신 분들 계시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학자님들의 마음을 담아서 이쁘고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원아지매 작성시간 26.06.21 종량제봉투 하시는분 안계시네요. 제가 준비해갈께요. 젤큰게 준비하면 되나요? 몇장정도 필요하신지 말씀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나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2장이면 되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원아지매 작성시간 26.06.21 하나봄 네
-
답댓글 작성자강원아지매 작성시간 26.06.21 하나봄 다른것 필요하신것 있으시면 함께 참여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나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강원아지매 생각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