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 트롯 1ㆍ2 이번이 무명전설 3번째 참가했는데 무명전설콘이 젤 재미있었어요 작고 뽀얀얼굴에 마치 중학생같은 동안을가진 성리님 눈빛이 빛나서 넘넘 좋아합니다 ~~
1대전설의 성리님의 아우라는 정말 짱이었어요~
다음검색
미스트 트롯 1ㆍ2 이번이 무명전설 3번째 참가했는데 무명전설콘이 젤 재미있었어요 작고 뽀얀얼굴에 마치 중학생같은 동안을가진 성리님 눈빛이 빛나서 넘넘 좋아합니다 ~~
1대전설의 성리님의 아우라는 정말 짱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