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참 운이 좋은가봐요~
알고 하는건 아닌데 따라하다보니
성리님 실물 만 4번째...
처음뵜을땐 tv를 욕했고 저 멋있는 성리님을 그렇게 밖에 못담는다고...
두번째 뵜을땐 안양콘서트.. 정말 미치게 좋았습니다. 와~와~멋있다
머가 저리 멋있지...인간이 맞을까나?
그리고 충주.. 비를 맞으면서도 좋았습니다. 비가 대수냐~성리님을 볼수있는데..
그리고 오늘 더트롯 사전 녹화
정말 우리만의 리그였습니다
노래는 단 한곡이었지만 사담도 나누고
질문도 받으시고 좋네요...
단독 콘서트를 하면 이런 기분일까?
정말 좋았습니다...
제옆에 오늘 성리님 처음본 학자님들 난리시네요.... 와~우 와~
tv가 못됐네 못됐어...
제가 처음 뵙던 날하고 똑같은 말을 하네요..가볍게 웃어드리며 너무너무 잘생겼죠....처음뵈면 다들 놀라세요..
제가 선배 학자가 된기분이었습니다.
커피를 마시며 처음뵙지만 성리학자란 그 신분으로 우리는 의기투합하고 성리님 노래 같이들으며 다음 서울콘에서 만나자고 하면서 헤어 젔습니다.너무너무 즐겁고 즐거운 학자님들과 만남.. 재밌네요.~울 성리님
대단합니다
처음본 사람하고도 이리 쉽게 단합할수있다니
울 성리님이 너무 잘나서입니다.
서울콘이 너무 기대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