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작성자스칼렛윈|작성시간26.06.20|조회수289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부터 기다렸는데 6시에 땡 듣고서 이건 대박이다!넘 좋아서 열번 반복해서 들었어요~~^^우리 성리 어쩜 이리 노래를 잘하시는지너무 행복합니다 듣는내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나가간다 | 작성시간 26.06.20 우리가수님 노래도 넘나. 잘합니다 ^^♡ 작성자희봉봉 | 작성시간 26.06.20 top3가다 참여하는게 사실인가요 투 까지만 알고있었는데내일나온다고하든데요 쓰리는? 작성자목련화 | 작성시간 26.06.20 저두 탑2로 알고 있어요 답댓글 작성자보나7 | 작성시간 26.06.21 탑3 모두 참여했다네요ㅠ 작성자하늘겅주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성리님 목소리랑 멜로디 가사귀에 착 감기고 너~~무 좋아요😍🧡모나리자 대박나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