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나리자

작성자스칼렛윈|작성시간26.06.20|조회수289 목록 댓글 14

아침부터 기다렸는데 6시에 땡 듣고서 이건 대박이다!
넘 좋아서 열번 반복해서 들었어요~~^^
우리 성리 어쩜 이리 노래를 잘하시는지
너무 행복합니다 듣는내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나가간다 | 작성시간 26.06.20 우리가수님 노래도 넘나. 잘합니다 ^^♡
  • 작성자희봉봉 | 작성시간 26.06.20 top3가다 참여하는게 사실인가요 투 까지만 알고있었는데
    내일나온다고하든데요 쓰리는?
  • 작성자목련화 | 작성시간 26.06.20 저두 탑2로 알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보나7 | 작성시간 26.06.21 탑3 모두 참여했다네요ㅠ
  • 작성자하늘겅주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성리님 목소리랑 멜로디 가사
    귀에 착 감기고 너~~무 좋아요😍🧡
    모나리자 대박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