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외ㅣ

그냥수다예요~

작성자대만 koko|작성시간26.06.20|조회수88 목록 댓글 3

오늘대만 단오절 에 관해서 별내용은아니지만 학자수다방에 글을올렸는데 우리 해외방에 계시는 학자님들이 바쁘신지 왠지 조용하시네요~ㅋㅋ같이 성리님 대박을 기원해봐요~성나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코야키 | 작성시간 26.06.21 new 코코님^^
    학자수다 잘 봤어요
    대만에 단오절 풍습 재미있네요
    제가 약밥 무지 좋아하는데 한국 약밥이랑은 맛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립단" 계란세워서 성공함 행운이 온다니..
    계란이 서있는것도 무지 신기한데 코코님이 성공까지 했으니 성리님 앞으로 더 좋은일과 기쁜 소식으로 가득하길 빌어요
    소식 자주 들려주세요
  • 작성자メルシーmerci(도쿄) | 작성시간 26.06.20 단오절이 뭔지 몰라서 검색해 봤어요.

    모르는 문화를 접할 수 있는 팬카페는 정말 대단하네요 ㅎㅎ역시 성리학자답네요.
  • 작성자루피조아 | 작성시간 26.06.21 new 저 봤어요 계란세우는더 이름 까먹었네요ㅋㅋㅋ 글씨도 잘쓰시고 학자님이 성공하셔서 성리님한테 대운이 가득할거라 신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