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구 주민여러분!..
[Web발신]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구 주민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선거운동 기간 내내 주민 여러분들로부터 “동구를 꼭 살려 달라”는 간절한 말씀을 제 마음 깊이 새겼습니다.
뼛속까지 동구 사람인 저는 주민 여러분의 삶의 터전인 이곳을 화려하게 부활시켜야할 책무가 있고 이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쏟겠습니다.
약속드린 대전역세권개발과 공공기관 유치, 용운동 시립병원 건립, 주거환경개선사업 조기착공, 동서교육격차 해소등 핵심공약을 집권여당의 강력한 예산지원을 이끌어내 반드시 실천하겠습니다.
그리고 지역별 숙원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위한 노력도
해나가겠습니다.
이제 선거는 끝났습니다.
지지해 주신 분은 물론 지지하지 않으신 분들까지 모두 품고 화합과 통합의 동구를 만들어가겠습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약속은 반드시 실천하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전광역시 동구청장 당선인 황인호 드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