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엠마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저 강물 흘러흘러 어디로 가나,
정처없이 굽이굽이 휘몰아 가네
세월따라 가다보면 다시 못 올 길
어이도 미련만은 그리 많아서
사랑도 미움도 저 강물에 실어
나도야 따라가네 흘러흘러 가네.
드라마 사극 조광조의 주제가로 목청 좋은 주현미가 불러 큰 사랑을 받았다고.
나도 이 가사와 멜로디를 참 좋아한다.
............................
인생은 무정이 아닌 유정한 것
다시 못 올 길이기에
지금 여기서 유정해야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