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어나 앉아라 잠을 자서

작성자다모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일어나 앉아라 잠을 자서 


그들에게는 무슨 이익이 있겠는가. 
고통 받는 이에게 잠이 웬 말인가. 


일어나 앉아라 평안을 얻기 위해 
일념으로 배워라. 


그대들이 게을려서 그 힘에
 굴복한 것을 "죽음의 왕"이 알고 
그대들은 헤매지 못하도록 하리라..


게으름은 때와 같은 것 때는 게으름 
때문에 생긴다..


애써 닦음으로써 또한 밝은 
지혜로써 박힌 화살을 뽑으라.


"숫타니 파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